Fri. May 27th, 2022

컨트리 음악 팬은 모두 어디에 있습니까 – 특히 가라오케에서? 저는 록, 힙합/랩, 레게, 헤비메탈, 블루스, 재즈, 클래식 등 대부분의 장르의 음악을 사랑합니다. 네, COUNTRY입니다. Toby Keith, George Strait, Kenny Chesney, Reba McIntyre, Shania Twain 등 미국 전역의 음악 콘서트에 여전히 매진된 관중을 불러일으키는 많은 사람들의 노래를 듣는 것에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러나 Mason-Dixon 라인의 북쪽에 있는 술집에 가보면 컨트리 팬이 갑자기 사라지고 컨트리 노래에 대해 불평하는 투덜거리는 손님으로 대체됩니다 발산노래방. 이제 노래방을 가져와서 매우 재능 있는 사람에게 인기 있는 컨트리 노래를 부르게 하면 일반적으로 청중의 어깨가 축 늘어지고 화장실 줄이 길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같은 실력파 가수가 2라운드에서 80년대 로큰롤 노래를 부르고 관중석은 열광!

컨트리 장르를 전담하는 시설이 참여 부족으로 수년 동안 줄어들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도권에 더 많은 시설이 컨트리 팬을 맞이하기 시작하면 좋을 것입니다. 컨트리 장르가 다시 유행하고 있지만 팬들은 집에 앉아 있습니다!

컨트리 음악 팬 UNITE!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음악을 듣기 위해 콘서트에만 가지 마세요…. 지역 시설에 가서 듣고/참여하세요. 특히 노래방이요! 우리는 지역 컨트리 가수들을 위해 노래하거나 응원하는 더 많은 팬이 필요합니다. 가라오케를 풀뿌리 운동을 위한 포럼으로 만들어 컨트리 뮤직 가라오케가 죽어가는 것을 구하자….. 그리고 헤이, 그것도 재미있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